Global Supplier of Textile Materials We ship Worldwide
 

Our Story

신홍섬유 SFC는 1991년 창립 이래 100% 국내 자체 개발, 생산하여 내수 공급 및 수출을 진행하는 섬유 소재, 특히 폴리에스터 감량물과 프린트 전문 기업입니다. 최근 급속히 변화하고 있는 패션 트렌드와 고객사의 요구에 발맞추기 위해 매 월 30-50가지 이상 제품 및 디자인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욕구가 다변화, 세분화됨에 따라 다품종 소량 생산 시스템과 퀵 딜리버리 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1,000가지 이상 아이템의 IG, BO, PD 재고 보유를 통해 고객사에 빠른 샘플링 및 납기를 제공합니다.

 

제직 공장과 2017년 신설한 디지탈 프린트 공장, 프린트 디자인실을 직운영하고 있으며 원단 공급에서부터 디지탈 프린트와 본날염, 포일, 주름, 시퀸 등 패션 후가공과 발수, UV가공 등 기능성 가공까지 원스탑 생산 시스템을 이루어 빠르고 편리한 생산이 가능합니다. 글로벌 친환경 트렌드에 발맞춰 GRS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제품을 개발 생산합니다.

Our Vision

Trend Forward Material

다년간 세계 유수의 기업들에 소재를 공급해온 경험과 3,500가지가 넘는 넓은 소재폭, 적극적인 R&D를 토대로 가장 trend forward한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섬유 소재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Textile Specialist

섬유 개발 생산으로 시작한 (주)에스에프씨 신홍섬유는 지속적인 원사, 가공 및 트렌드 연구를 통해 고객사의 신뢰를 유지하고 고객의 생산 애로사항을 돕고자 합니다.

Servitization of Manufacturing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가속화된 4차 산업혁명에 발맞추어 고객의 소싱 및 구매 편의성과 제조 생산성 증대를 위해 IT 기술을 적극 도입하여 제조업의 서비스화, 구매 및 물류의 옴니채널화를 이루고자 합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